광복절2020.08.15(토)
현재기온 25.1°c대기 좋음풍속 0.1m/s습도 98%

국제와이즈멘 태봉클럽, 자립키트 후원금 전달

입력 2020.07.07. 17:17 수정 2020.07.07. 17:27
사진 왼쪽부터 국제와이즈멘 태봉클럽 김진석사무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김은영본부장, 국제와이즈멘 태봉클럽 신우회장, 임홍수 재무장.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제공.

"보호아동들의 든든한 키다리 아저씨가 되겠습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는 국제와이즈멘 남부지구 광주동지방 태봉클럽으로부터 보호아동 자립키트 후원금을 전달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지난달 진행한 국제와이즈멘 남부지구 광주동지방 태봉클럽 회장 이·취임식 나눔이벤트를 통해 모금됐다. 후원금은 광주지역 보호종료아동들을 위한 '초록우산 자립키트'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초록우산 자립키트'는 공동생활가정 혹은 아동양육시설, 위탁가정에 보호되고 있는 아동들이 법적 보호종결조치(만18세) 이후 보호자를 떠나 독립할 시기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물품(자립생활백서 정보지 및 생활필수품 등)으로 구성된다.

신우 국제와이즈멘 태봉클럽 회장(신우건축디자인플랫폼 대표)은 "몇 해 전, 초록우산과 ㈜인디산업개발이 진행한 나눔행사가 의미있고 인상 깊었다. 그 시간을 국제와이즈멘 태봉클럽 회원 및 지인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이번 나눔이벤트를 진행했다"며"국제와이즈멘클럽은 존경과 사랑으로 봉사하는 단체로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활동에 늘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 따뜻한 온기가 확산되도록 적극적인 봉사와 나눔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희기자 pleasure@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srb.co.kr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