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우리은행,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대출 상품 출시

입력 2021.07.25. 03:04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최선윤 기자 = 우리은행은 네이버의 금융 자회사인 네이버파이낸셜과 협업해 '우리은행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대출'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은행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대출'은 네이버 대표 온라인 판매채널인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 사업기간 6개월 이상 개인사업자 전용 대출이다.

네이버 앱에서 대출한도와 금리 확인 등 대출신청 승인 후 '우리WON뱅킹 기업'에서 계좌개설을 포함한 대출 약정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이 상품의 대출한도는 최대 4000만원이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 ▲분할상환 ▲통장식상환(마이너스 통장)을 선택할 수 있어 자금 수요에 따른 상환방식 선택 폭을 넓혔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기업금융 강자인 우리은행의 상품개발 노하우와 국내 최대 빅테크사인 네이버의 판매 채널을 결합해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상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sy62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부동산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