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캐리어냉장, 고메이494 한남서 와인셀러 '유로까브' 판매

입력 2021.07.31. 07:09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캐리어냉장은 다음달 19일까지 서울 용산의 고메이494 한남에 있는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인 '유로까브 프로페셔널'과 장기숙성용 와인셀러 '아르떼비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사진=캐리어냉장 제공) 2021.7.27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박정규 기자 = 캐리어냉장은 다음달 19일까지 서울 용산의 고메이494 한남에 있는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인 '유로까브 프로페셔널'과 장기숙성용 와인셀러 '아르떼비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와인셀러를 최초로 발명한 유로까브사의 유로까브 프로페셔널과 아르떼비노를 12병 용량부터 230명 용량까지 다양하게 전시·판매한다.

와인셀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스트리아 명품 와인잔 브랜드 리델의 수제 와인글라스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유로까브 프로페셔널을 구매하는 일부 고객에게 수린과 협업해 24만원 상당 디너코스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로까브 프로페셔널은 프랑스에서만 디자인되고 제조됐다는 점을 보증하는 '오리진 프랑스(Origin France)'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1976년 역사상 최초로 발명된 와인셀러다. 온도를 1℃ 단위로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어 와인 종류별로 최적의 온도에서 보관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아르떼비노는 다량의 와인을 적재해 보관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으로 빛에 취약한 와인을 위해 와인셀러 내에 조명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캐리어냉장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바깥 외출이 힘들어져 집에서 홈파티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맛있는 와인을 알맞게 보관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온도와 습도 조절 등이 중요한 만큼 함께 고급 와인셀러를 구매해 가정에서도 와인 본연의 맛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jk76@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